보도자료

우오현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회장 “이익 보다 깨끗하고 모범된 사업 펼칠 터”

2023.12.07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건설부문

▶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건설부문, 협력사 초청 ‘SM파트너스 정기간담회 및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’ 개최

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
▲우오현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회장이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더뉴컨벤션에서 열린 건설부문 협력사 초청 ‘SM파트너스 정기간담회’에서 축사를 발표하고 있다. (사진제공: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)


“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은 이익만을 좇는 회사가 아닙니다. 가장 깨끗하게, 그리고 모범이 되게 협력사 여러분들과 사업을 펼치고 싶습니다.”

우오현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회장은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더뉴컨벤션에서 건설부문 협력사들을 초청해 ‘SM파트너스 정기간담회 및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’을 열고 축사를 통해 ‘상생협력’과 ‘동반성장’을 강조하며 이 같이 말했다.

우 회장은 이 자리에서 “2019년 SM파트너스 첫 만남에서 약속드린 바와 같이 협력사 여러분과 서로 신뢰하며 진실된 마음으로 소통하는 동반자적 관계를 이어나갈 것”이라며 “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의 현장을 한번이라도 뛰었던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함께 일하고, 어려운 일이 있으면 같이 뛰어줄 수 있는 그런 끈끈한 관계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”고 밝혔다.

또 “협력사 여러분과 함께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고, 언제든지 회장이나 부회장에게 좋은 안건을 보내주면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데 도움이 될 것”이라며 협력사의 고충과 현장 운영에 대한 가감없는 조언을 요청했다.

이번 ‘SM파트터스 정기간담회’는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의 ESG(환경, 사회, 지배구조) 경영의 일환으로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건설부문과 협력사 간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협력사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만의 건실하고 투명한 협력업체를 발굴하고자 마련된 행사다.

특히 이번 정기간담회는 2019년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가 4년 만에 다시 재개한 것으로, 이날 참석한 60여개 협력사 대표와 조유선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건설부문장을 비롯한 경남기업, 삼환기업, 동아건설산업, 우방 등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의 주요 건설부문 계열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은 그간 단절된 소통을 재개해 긴밀한 협업으로 동반성장을 도모하자는 데 뜻을 함께했다.


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
▲우오현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회장이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더뉴컨벤션에서 열린 건설부문 협력사 초청 ‘SM파트너스 정기간담회’에서 축사를 발표하고 있다. (사진제공: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)


아울러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건설부문은 이날 행사에서 우수 협력사 20개사를 ‘BEST 파트너스’로 선정해 감사패와 소정의 포상금을 수여하고, 연간 계약보증금 지원 등의 혜택을 부여했다.

이날 우수업체로 선정된 이인준 ㈜신현건설 대표는 “우리 협력사들의 땀과 열정을 기억해준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이 고맙고,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협력사임을 자랑삼아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
이에 조유선 온라인홀덤사이트&한게임 포커 건설부문장도 “믿음과 협력으로 올 한 해를 함께 한 우리 SM파트너스 가족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”며 “앞으로도 협력사 여러분들과 서로에게 고객이 되어 진실된 마음으로 소통하며 협력해 나가는 멋진 동반자적 관계를 이어나갈 것”이라고 답했다.

TOP